본문 바로가기

연예

문근영 팝송 만든 브라이언 켈리 (So Cow) 는?

문근영송을 만든 '브라이언 켈리'가 누구인지 네티즌의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


27일 아일랜드 출신 싱어 송 라이터 브라이언 켈리가 지난 3월 발매한 음반의 두번째 수록곡으로 배우 문근영을 제목으로 한 팝송을 선보인 것으로 알려져 화제다.

현재 소 카우(So Cow)라는 이름으로 활동 중인 브라이언 켈리의 동영상이 인터넷을 통해 급속도로 확산되고 있다.


네티즌들은 ‘문근영’(Moon Guen Young)이라는 팝송을 들은 뒤 평가를 내리기도 하고, 브라이언 켈리가 다음에 내한할 때 이슈를 만들려고 유명 배우 이름으로 곡을 만든 것은 아닌지 여러가지 추측을 낳고 있다.

노래 '문근영(Moon Guen Young)'은 가사 곳곳에 배우 문근영에 대한 애정이 표현돼 있으며, 특히 문근영의 이름이 후렴구로 반복돼 인상적이다.

브라이언 켈리는 한국에서 영어강사로 활동했던 경험이 있는 것으로 알려지면서, 체류기간 동안 문근영이 출연한 영화나 드라마를 보고 팬이 된 것으로 보인다.


한편, 총 18곡이 수록돼 있는 '소 카우(So Cow)'음반에는 '문근영' 외에도 '자주 아파요', '좋아' 등 한국어 제목의 노래도 포함돼 있어 눈길을 끈다.


* So Cow (브라이언 켈리) - 문근영(Moon Guen Young)


 
* 촉촉하고 싱그러운 문근영 CF

출처 : http://www.mdtoday.co.kr/mdtoday/index.html?no=885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