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정준하 Jung JunHa - 키 큰 노총각 이야기 (무한도전 '나름 가수다')


정준하 Jung JunHa - 키 큰 노총각 이야기 (무한도전 '나름 가수다')

 

* 가사
내년이면 마흔 둘 노총각
제 얘기를 시작할께요
알고 보면 순정남
진짜 사랑 원하죠
기적 같은 사랑을 손꼽아 기다려왔죠
키만 크고 배운 건 없고
가진 것도 별로 없지만
결혼 꿈꾸는 내가 참 좋아
조금 늦었지만 몇 배 더 행복할테니까
매일 설레요

그대 만난 나는 행복한 남자
힘들어도 늘 웃게 되죠
조금 모자라도 착한 사랑
그게 내가 원하는 사랑
그대 만난 나는 행복한 남자
사랑하기 위해 태어난 남자
조금 모자라도 착한 사랑
사랑 앞에선 난 바보니까

내가 듣는 걱정과 우려
눈높이 좀 낮춰보라고
진짜 내 마음 모르죠
그래서가 아닌데
신중하고 싶은데
이런 나 철부지인가요
결혼이란 형식이라고
살다 보면 다 똑같다고
절대 그런 말 하지 말아요
사랑은 바보처럼 하고 싶으니까
그대 뿐이죠

그대 만난 나는 행복한 남자
힘들어도 늘 웃게 되죠
조금 모자라도 착한 사랑
그게 내가 원하는 사랑
그대 만난 나는 행복한 남자
사랑하기 위해 태어난 남자
조금 모자라도 착한 사랑
사랑 앞에선 난 바보니까

노총각 모두 힘내세요
우리도 맘껏 사랑해요
우리 꿈은 결혼 아닌 사랑
죽을때까지 사랑해요
그대 만난 나는 행복한 남자
사랑하기 위해 태어난 남자
조금 모자라도 착한 사랑
사랑 앞에선 난 바보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