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별뉴스

여성들의 ‘ 키스데이 ’ 준비프로젝트

6월 14일 키스데이
키스데이를 더 즐겁게 보내는 방법^^


메이크업으로 외모와 분위기 변화

◇ 키스를 부르는 립메이크업

- 입술이 도톰한 사람은 기본적인 립메이크업만으로도 충분한 볼륨감이 생기므로, 립케어가 더욱 중요하다. 때문에 영양과 보습효과를 주는 립에센스나 립밤 등 립케어 전용제품으로 입술 관리를 해준다.

섹시하면서 도톰한 립을 원한다면 립프럼프제품을 이용해 도톰한 립을 강조할수도 있다. 조금 짙은 색 립스틱으로 입술 라인보다 1mm정도 안쪽으로 발라 주고, 펄이 없는 립글로즈로 마무리해 볼륨감 있고 내추럴한 입술을 표현한다.

달콤한 키스를 기대한다면 립메이크업뿐 아니라 입냄새 제거 등 구강청결을 챙기는 것은 필수이다. 입냄새가 걱정된다면 휴대용 구강관리 제품을 이용하는 것이 좋다.

◇ 키스를 부르는 아이메이크업
- 크림 타입의 실버와 화이트 혹은 골드 색상 아이섀도우를 아이홀을 따라 펴 바른 뒤, 반짝이는 아이라이너와 마스카라로 눈을 또렷하게 그린다.

그리고 나서 눈물을 머금은 듯 청초한 눈 연출을 위해 펄 아이라이너로 눈 밑 언더라인과 눈 앞머리 애교살을 발라주면 눈 주변이 환해지면서, 청순한 느낌을 연출 할 수 있다.

◇ 키스를 부르는 향기
- 은은한 향이 나는 향수로 20대 여성에게는 랑방 에끌라 드 아르페쥬와 에스쁘아 드림, 안나수이 돌리걸을 30대 여성에게는 랄프로렌이나 구찌 엔비 등의 향수를 추천한다.

이 밖에 도발적인 느낌의 페로몬 향수나 크리스찬 디올의 미드나잇 쁘와종, 샤넬 넘버 5 등의 세련된 향수로 성숙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출처 : http://kr.finance.yahoo.com/news/view?aid=20090613141305184a3&cate=3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