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별뉴스

송승헌-한예슬 만난 지 5개월 만에 첫키스

최근 CF 속 톱스타들 간의 키스 장면이 눈길을 끌고 있다.

맥심 커피 광고의 원빈-신민아 커플의 CF 속 파격적인 키스 장면에 이어, 톱스타 송승헌이 한예슬의 이마에 키스를 하는 LG전자 휘센의 새 광고가 화제이다.

송승헌
  • 1976년 10월 05일생
    출신지 : 한국
  • 작품 : 숙명, 그 놈은 멋있었다, 빙우... 더보기
  • 송승헌은 1976년 10월 5일 서울에서 태어났다. 1996년 아르바이트를 하던 중 탄탄한 몸매와 잘 생긴 얼굴 덕에 모 의류회사 관계자로.. 더보기

한예슬

LG 휘센 에어컨은 더위가 본격화 되는 여름을 겨냥해 ‘바람의 여정’과 ‘포옹’ 의 2편의 CF를 제작, 6월 6일부터 온에어했다.

인체감지로봇이 사람을 감지, 사람을 따라다니며
시원하게 해주는 휘센 에어컨의 바람을 ‘당신만을 위한 바람의 여정’으로
 표현한 ‘휘센-바람의 여정’ 편과, 한여름 시원한 휘센 에어컨을 있으면
뜨겁게 포옹하고 사랑할 수 있다는 내용의 CF ‘휘센_포옹’ 편에서
 배우 송승헌과 한예슬은 실제 연인 같은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자연스럽게 연출하며 자신들의 매력을 십분 발휘했다.

‘꽃보다 남자’ 촬영지였던 양평 영어 마을에서 진행된 이번 촬영에서 한예슬과 송승헌은 수십 차례 반복되는 촬영에서도 톱스타다운 프로정신을 발휘하며 고생을 아끼지 않았다. 특히 ‘휘센-포옹’ 편 촬영에서 수많은 스태프들이 지켜보는 가운데 송승헌의 리드에 한예슬이 자연스럽게 호응, 마치 방금 결혼식을 마친 신혼 부부들처럼 애틋하고 자연스러운 모습을 연출해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내었다.

 


이마 키스뿐 아니라, 송승헌-한예슬 커플의 짜릿한 수중 포옹 장면도 있다. 영상 5도의 쌀쌀한 심야 날씨에 수영장에서 진행된 촬영에서 한예슬과 송승헌은 과감한 투혼을 발휘, 로맨틱한 물속 포옹신을 만들어 냈다. 본 CF에서 볼 수 없는 이 장면은 휘센 홈페이지에서 메이킹 필름으로 확인 할 수 있다.

출처 : http://www.freezonenews.com/news/article.html?no=331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