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가수 이소은 미국 로스쿨 4곳 합격 비법


가수 이소은이 국제 변호사의 꿈을 이루기 위해 음악 활동을 중단하고 로스쿨행을 택했다.

이소은 아티스트
아티스트명
이소은
장르
가요> 발라드  
활동정보
여자 | 보컬 | 대한민국 | 출생: 1982.05.04 
대표곡
서방님 

이소은은 고려대 4학년 두 학기를 전액 장학금으로 대학 생활을 마무리 하는 학구파의 열정을 보이기도 하였다.

로스쿨 입학 자격을 갖추기 위해 필수 시험인 LSAT과 에세이, 추천서 등을 준비해 온 결과, 올 가을 미국의 Northwestern Law School, Cornell Law School, Georgetown Law School, Notre Dame Law School 4개 대학 로스쿨 합격 통지서를 받아 놓은 상태다.


4개 중 3개의 대학은 미국 내 로스쿨 상위 TOP10에 드는 로스쿨 명문대학들. 미국 경기 침체의 영향으로 입학 정원을 대폭 줄인 로스쿨에 미국 대학 학부 출신이 아닌 이소은이 네 군데 명문대학에 합격한 것은 이례적인 일이다.

이소은의 영어 실력은 이미 수준급, 고등학교 2학년 때 토플 (TOEFL) 만점을 받아 화제가 되기도 했으며. 연예활동과 학업을 병행하면서도 학구열이 높고 대단한 노력파로 이미 정평이 나 있었다. 

7월 초 출국 예정이다.

* 이소은 - 사랑해요


*임창정 & 이소은 결혼해줘


* 평범한 일상의 이소은
 
Lee So Eun - Part of Your world (Little Mermaid) korean

출처 : http://www.kwnews.co.kr/view.asp?aid=209062300196&s=601